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나의주간같은 월간계획표 ㅋㅋ

안녕하세요 라링입니다.

저는 많은 다이어리중 3p바인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(그러나 너무 반복되는 일상 탓에 바인더를 재대로 쓰지도 못합니다.

 그래 ~ 서 ~

제가 다른 방법으로 주간계획표를 쓰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습니다.~눈뉴


바로 주간을 월간처럼! 사용하는거 인데요~

주요 형태는 이러한데요 (비바엔 비포 형식의 주간계획표입니다.)

주간계획표같은경우는 이것을 매주매주 작성해 주어야되고 더이상 반복적인

일이 아니면 그다지~ 인거같아서요 학생이어서 계획표 비용도 만만치 않기도 해서

공동구매하다 보니 1년분을 4명과 나눈적도 ㄷㄷ(사실 그게 이거에요 ㅋㅋ)


학생일때는 주간->월간형식으로 쓰다가 


성인이되면 매주매주 작성할려고 하고 있습니다.^^

아무래도 작성해가는지는1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니

습관을 들인다 라는생각으로 하고있습니다.

자세히 보면 바인더 작성형식은 어긋나지는 않아요! 후훗!ㅋㅋㅋㅋㅋ

지금은 학기중이 아니라서 자세하게는 적지 않았어요

한달 지나면 이 바인더도 가득차 있겠죠 ㅋㅋ 글씨로말이죠 ㅋㅋ




본 포스팅은 지극히 홍보의사 제로임.

30분 공부처럼 어떻게어떻게 한지를 본인 블로그에 올리는것도 좋은습관이라고 합니다~두둔!